REPEAT:

테이 (Tei) - 추억은 이별보다 더 아름답다 (Adagio) - Melody Project Part 4

GENIE MUSIC
국내 최초의 영상 음반 프로젝트! 'Melody' Project!
감성보컬 테이가 참여한 [Melody Project - 추억(Adagio)]
OST의 거장 오준성이 선사하는 추억 이야기!

국내 최초의 영상 음반 프로젝트 [Melody Project - 추억(Adagio)]

2012년에 현역으로 입대한 테이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담긴 '추억은 이별보다 더 아름답다'가 오는 3월 8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.

지난 1월 15일 공개된 별의 '봄이 찾아 오겠죠'의 뒤를 이어 공개된 이번 곡은 이별 후에 그려지는 여러 추억들을 떠올리며 그리워하지만 추억으로 간직 할 수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.

추억을 회상하는 가사와 슬프면서도 무겁지 않는 멜로디로 그때 그 기억을 더 떠올리게 하며, 테이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절제된 슬픔과 그 과정의 견딤을 애절하게 표현하였다.

'애인있어요' '해변의 여인' 등 으로 유명한 윤일상 작곡가가 작곡 및 편곡을 맡았으며, 작사에는 two-ton으로 활동하고 있는 오준성, 은종태가 참여하였다.

OST의 거장 오준성 음악감독이 프로젝트 연출 등 전반적인 지휘를 맡았으며,
'풀하우스 TAKE 2' '꽃보다 남자', '신의', '시티헌터', '검사 프린세스', '마이걸', 등 드라마 OST를 맡아 히트시킨 작곡가로,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악차트 1위를 기록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OST 음악 감독이다.

이 후 부활, 먼데이 키즈 등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한 이번 [Melody Project]의 음원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.
SHOW LESS